의사 Q&A
입술이 너무 작고 아랫입술이 아래로 까발린 모양이예요
쿨쿨이입니다
2024.02.22
입술이 작고 아랫입술이 아래로 까발린 모양입니다. 코 가로 간격과 입술 가로 길이가 거의 똑같습니다 ㅠㅠ 코와 윗입술 사이가 2.5~2.6cm 정도이고 인중 모양도 거의 없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가로로 작은거고 두번째는 아랫입술이 아래로 까발린거 세번째는 인중 모양이 거의 없이 밋밋한데 입꼬리필러를 해야하는지 입꼬리 수술을 해야 하는지 가록 확장하는게 있는지 아랫입술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지... 자세한 설명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세히 답변주시면 금주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반포
르에이치클리닉
2024.02.22
안녕하세요. 르에이치클리닉 대표원장 백승하입니다. 가로로 길어질수 있게 윗입술라인 끝쪽에 볼륨을 넣고 아래입술 안쪽으로 볼륨이 차오를 수 있게 필러를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윗입술 볼륨을 많이 넣으면 인중이 더 길어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서 시술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먼저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닥터탁성형외과의원
2024.03.02
안녕하세요? 닥터탁 성형외과 탁승완 원장입니다. 자세히 고민을 올려주셨군요. 입술의 가로길이가 작은 경우에는 보통 윗입술의 입꼬리쪽이 안으로 말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간 세모입 같은 모양이죠. 이런 경우에 입꼬리수술과 함께 외측인중축소를 하면서 윗입술 바깥쪽을 밖으로 보이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위로 까발리는 거죠) 아랫입술은 '아래로 까발린거'가 고민이라고 하셨는데, 입술축소를 통해서 정상위치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랫 입술과 윗입술의 크기 비율을 고려하며 수술 계획을 짜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밋밋한 인중은 인중오목 등의 수술로 개선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무쪼록 좋은 하루 되시길.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