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하려 하는데 어떤 라인으로 해야할까요?
하헤히호후형
2024.02.21
눈이 작지는 않은데 무쌍에 살짝 쳐졌어요ㅠㅠ 요새 앞트임 뒤트임 인러인 아웃라인 많잖아요ㅠㅠ 대체 어떤 라인과 방법으로 수술해야할지 알려주세요 눈때문에 사나워보인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 스트레스에요..도와주세요ㅠ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4.02.22
안녕하세요. 인트로성형외과 박선준원장입니다. 가장 무난한 것은 인아웃라인입니다. 앞트임이나 윗트임은 갖고있는 몽고주름의 형태에 따라 고려돼야 할 것이고, 뒤트임이나 밑트임은 눈꼬리가 처져있다면 하지않는것이 좋겠습니다. 자세한 것은 내원하시어 상담하시면 도움되리라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2.22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눈 사진을 올려주시면 더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무쌍도 눈꺼풀 지방이 두꺼운 무쌍일수도 있고 지방이 얇거나 적은 무쌍인 경우에 따라서 수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눈두덩이지방제거가 필요할 수 있으며 눈 모양에 따라 쌍꺼풀 자연유착 또는 절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나워 보이는 눈매 개선을 위해선 트임 수술이 필요할 수 있으니 정확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병원에 방문하여 대면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