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핸드크림 300만원 쓴 후기(파룸펌)

가난한여우

2024.02.2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집에 있는 핸드크림 모아놓고 찍어봤는데요 2년 동안 사거나 선물 받은 핸드크림이 40개가 넘어가요 😊 학생때는 핸드크림은 아트릭스, 니베아, 카밀만 썼는데 요즘은 핸드퍼퓸이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용 당장 눈에 보이는 것들만 찍어서 이정도인데 더 찾으면 가지고 있는 것만 40개도 넘는듯해요… ​ 여름에도 핸드크림 없이는 견디지 못할 정도로 손이 사막이라ㅠㅠ 한달에 50미리 짜리 한통 정도 쓰는데, 30대가 되면서 손에 주름이 가는 게 신경 쓰여서 요즘은 더 많이 바르게 되는거 같아요. 손 관리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핸드크림 자주 바르는 것 밖에 없는 것 같아서요ㅠㅠㅠ ​ 개인적으로는 피부가 건조하면서 민감성인 최악의 조합이다보니 저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ㅜ 그리고 직업적인 이유 때문에 너무 리치한 제품은 보습력이 마음에 들어도 못쓰구요 (르라보 핸드포마드가 그랬어요ㅠㅠ) ​ 그래서 제가 선호하는 타입은 끈적임없이 깔끔한 제품 중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저는 용도별로 핸드크림 3가지를 추천해용 1. 플르부아 플로럴 머스크 - 향수 대용 핸드크림 ​ 너무 향이 강한 핸드크림은 사무실에서 쓰면 눈치가 보이는데 이 제품은 은은하게 유지되는 편이라 좋았고, 계속 쓰게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아요ㅠㅠ 히노끼레더도 괜찮았는데 저는 플로럴 머스크가 더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봄에 어울리는 향인 것 같고 30ml라서 작고 귀엽기도 한답니당 ㅎㅎ 묽은 타입이라 자주 발라도 부담없이 깔끔하게 발려요! 보습력이 살~짝 아쉬워서 다른 핸드크림이랑 같이 쓰면 훨씬 좋더라구요! 2. 녹터널 화이트이브닝 핸드크림 - 일상 핸드크림 ​ 두번째 추천템! 녹터널는 핸드크림인데 처음에 기대없이 썼다가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두개째 쓰고 주변에 선물도 해줬어요 제가 악기를 계속 만져야 하는 직업인데 꾸덕한 제품들은 미끄러워서 계속 사용하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부드럽게 잘 발리는데 보습도 너무 만족했던 핸드크림입니다 ㅎㅎ 이 제품은 진짜 어딜 가도 꼭 챙겨다녀요🫶🫶 작년에 샀던 제품 중 베스트 제품! 3. 세타필 크림 - 나이트 케어용 ​ 집에서 잘 때는 조금 무거운 타입을 발라서 록시땅을 쓰곤 했는데 결국 세타필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어렸을 때 아토피가 있어서 많이 발랐었는데 검증된 제품이라 확실히 순하고 보습력은 최고에요! 세타필은 진짜 대체제가 없네요ㅠ ​ ​ 이상 핸드크림에 300만원 써본 후기였구요, 이외에도 sw19 나 리베르, 하운 같은 브랜드들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룸메님들도 혹시 인생 핸드크림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9)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