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10kg 감량(feat.다이어트약)

산타베비베빙

2024.02.21


12kg 감량 목표였는데 10kg 감량했다ㅋㅋ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목표치 다 와가서 기분 좋다ㅋㅋ 다이어트약 먹으니까 식욕도 없고 포만감도 빨리 느껴져서 먹는양이 많이 줄었어!! 덕분에 위도 줄어든 듯 꼬르륵소리도 별로 안나고 살도 빨리 빠지니깐 좋다 2달 좀 넘게 먹고 있는데 10kg 빠진거면 빨리 빠진거아냐? 다이어트약 아니면 식단 진작에 실패했을듯 ㅠㅠ 난 교대 ㅇㅇ거 먹고 있어 목표 도달하면 인바디 재보고 유지약 타올지 어찌할지 상담 받아보게! 내 키가 164cm인데 운동은 안하지만 근수저라서 근육량이 많아 그래서 55kg까지 빼자고 했었거든 완전 여리여리한 몸 만들고 싶은데 근육때문에 겁나 건강해보임 ㅠㅠ 허리만 잘록해보여 ㅋㅋ 운동해서 몸 확 키워버릴까 짱나넴 ㅋㅋ 근육 없고 여리여리한 애들 부럽다 ㅋㅋ 교대 ㅇㅇ 처음 갔을 때 살찌는 원인도 알려주던데 기초대사량이 일반적인 내 또래들보다 높은편인데 그만큼 많이 먹고 살찌는 음식 위주로 먹는대서 딱 식습관만 개선했어! 약도 나한테 맞게 잘 처방해준듯 운동은 하면 좋다 이런식으로만 말씀하셔서 운동은 귀찮으니 나중에 할란다.. 그래도 살찌는 습관을 버리니 금방금방 빠지더라고~ 조금만 먹어도 살찐다? 그런 체질은 병걸린거 아님 없음.. 다 이유가 있더라고 허허 ;; 무튼 ㅇㅇ에는 목표체중 도달하면 다시 가보려고! 요요방지 유지약도 처방해주니까 괜찮은듯? 담달에 유지약 타서 먹어보고 어떤지 또 후기 쓰러 올게 다이어트약이랑 약이 다르다길래 나도 궁금하다 어떨지ㅋㅋ

댓글

(1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