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m19oZ
2024.02.20
무쌍치곤 큰편이지만 눈이 짝눈인게 스트레스 받고 함몰눈이라 사 진찍을때도 눈 작게 나오는게 큰 스트레스라 올해안에 쌍꺼풀 수술을 받으려고해요. 쌍꺼풀 수술에 절개 비절개 그리고 매몰 등 다양한 수술 방법이있잖아요. 우선적으로 제눈에 어울리는 알맞는 수술-시술과 수술 특징과 붓기 빠지는데 걸리는 시간을 알고싶어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인트로성형외과의원
2024.02.21
안녕하세요. 인트로성형외과 박선준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 피부가 두껍지 않아보여 자연유착방법으로도 충분히 개선가능하리라 보이네요. 그렇게되면 따로 실밥은 없고, 절개로 하는방법이 아니기때문에 일주일정도면 큰 붓기는 충분히 빠져서 일상생활에 지장없을 정도로 회복됩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2.2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눈꺼풀 지방이 얇고 적다면 자연유착으로 쌍꺼풀 수술을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연유착(매몰) 방식은 라인이 자연스럽고 회복기간이 짧으며 부기와 멍이 적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쌍꺼풀 수술을 하면서 짝눈교정으로 맞추면 될 것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