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궁금합니다!
가나다마사랑해
2024.02.20
저는 속눈썹이 길고 또 숱도 많아서 속눈썹 때문에 눈이 간지럽거나 따가울 때가 많아요. 이 문제 쌍수하면 해결되겠죠? 그리고 눈 살도 많은 편이고 몽고주름도 있고 꼬막눈인 것 같아요. 만약 쌍수를 한다면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할까요? 그 다음에 제 주변 사람들은 쌍수하면 눈에 선 찍- 그린 것 같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될까 봐 좀 걱정이에요ㅠㅜ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2.2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을 트여주어 답답하지 않은 눈매로 개선하고 눈 모양에 따라 시원한 눈매로 바뀔 수 있도록 윗트임 또는 뒷트임 개선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쌍꺼풀 수술을 함께 진행하여 찌르는 속눈썹도 개선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2.20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말씀 주신 내용에 따르면 눈지방제거나 쌍꺼풀수술, 트임수술을 통해 눈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 상태에 따라 시술 계획 및 디자인 등이 달라지게 되므로 정확한 것은 내원하셔서 상담 후 안내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