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두덩이 (?) 살 , 물구나무서기
냥이B8FO7
2024.02.19
매몰로 눈매교정,풀트임을 2월 7일이 진행했습니다 궁금한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제가 촬영이 2월 25일에 있는데 그날 물구나무서기를 해야해서 해도 괜찮을지 고민입니다 두번째는 지금 수술한지 12일이 되었는데 눈밑두덩이(?) 쪽이 아직 붓기가 덜 빠진건지는 모르겠는데 좀 두툼해요 언제쯤 빠지려나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2.20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물구나무서기를 얼마나 하시는지 모르겠으나 되도록이면 오래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눈 수술 후 붓기는 아래로 점차 빠지게 되기 때문에 물구나무서기를 오래 할 경우 붓기가 더디게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붓기는 개인의 상태나 체질에 따라 다르게 빠집니다. 평소 산책이나 찜질 등을 통해 붓기 관리 지속적으로 해주신다면 보다 빠르게 회복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3.14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피가 머리쪽으로 쏠릴 수 있어서 주의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부기는 사람마다 달라 정확한 답변은 어려우나 찜질 열심히 하면 빨리 빠집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