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중축소술 흉터 때문에 대인기피증 걸렸습니다.
토끼Qilmr
2024.02.17
제 아들 얘기입니다.아들 나이 48세 남성)5년전에 아들이 인중이 너무 길어 살고 있는 대구에서 인중축소술을 할 수 있다는 1곳의 성형외과를 찾아가서 수술을 했는데 부모몰래 했는데 축소는 커녕 실밥 풀고 난뒤 자국이 남고 시간이 갈 수록 더 심해져 코 구멍아래 라인따라 쭉~패인 실밥 자국이 선명히 남았습니다. 우울증도 걸리고 대인기피도 생기고 했는데 본인도 이젠 잊고 살지만 여전히 거울 볼때마다 코구멍 밑 라인이 보일때마다 짜증내고 합니다. 수술한 1년뒤 성형외과 레이저도 해봤지만 안돼고 돈만날리고ㅠ 이거 완전히는 아니라도 어느정도 사람들이 자세히 안보면 모를정도로 까지는 안될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안성열성형외과피부과의원
2024.02.23
안녕하세요 안성열성형외과피부과입니다. 인중축소시에 절개하는 부위는 흉이 잘 생기는 부위입니다. 유튜브 주소 첨부해드리니 보시고 더 궁금한점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https://youtu.be/APCRcS341d8?si=lF88SRwlmY7HNaNr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로웰성형외과의원
2024.08.05
안녕하세요~! 로웰 성형외과 김재윤 대표 원장입니다. 모든 절개부위에는 흉터가 남을 수 있으며 흉터의 회복에는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합니다. 레이저 치료로도 효과가 없었다면 흉터제거 성형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흉터제거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 후 제거 수술 후 제대로된 치료를 받으신다면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