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렌즈
냥냥H
2024.02.17
쌍수 절개 눈매교정 눈밑지 앞 윗트임 눈밑지방이식 하고 며칠안되서 렌즈끼고 렌즈끼고 거의하루종일 자거나 48시간 넘게 착용하고 잤을경우 하루뿐만아니라 한달이상 그랬으면 쌍커풀 부작용 생기나요..? 렌즈가 눈 압박해서 부작용 생긴다고 그러던데 저는 렌즈끼고 잔적이 많아서요..ㅠㅠ 쌍커풀 라인 달라지거나 풀어지거나 그럴까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뷰라밸성형외과의원
2024.02.17
안녕하세요. 뷰라밸성형외과 박범원장입니다. 렌즈 착용은 수술 후 한달 이후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 초반에 렌즈를 착용하거나 뺄때 눈을 자주 건드리게 되면 눈꺼풀에 안좋은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그니처성형외과의원
2024.02.17
안녕하세요 시그니처성형외과 이민재원장입니다. 렌즈를 끼면 끼는 과정에서 눈을 벌려야 되고 렌즈 자체도 눈매교정한 부분에 자극이 될 수 있어서 아마 수술 후에 일정기간동안 렌즈를 착용하지 말라고 설명 드렸을 것입니다. 이미 끼고 지내신거 같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렌즈를 꼈다고 라인이 달라지거나 풀어지지는 않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