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필라테스 1:1먼저 시작하는게 낫지?

쿠롬2

2024.02.14


절망적금 이번달 끝이잖아 그래서 필라테스좀 받아보려구 발레랑 필라테스 중에 고민했었는데 발레 개~힘들다길래 필테 하려구 근데 이런 운동 처음인데 돈 좀 들이고 1:1로 받는게 낫겠지? 1:1 하다가 그룹으로 전환하라던데 운동 좀 다니는 사람들 말 들어보면ㅋㅋ 헬스하는 사람들도 필테 힘들어한다는데 얼마나 힘드려나... 헬스는 뭔가 안땡겨 지루해보여 운동이ㅋㅋ 나 교대 ㅇㅇㅅㅂㅇㄱ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살 빼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10kg 감량 성공했어 62kg에서 52kg 됐다 ㅋㅋ 약 일주일치?정도 남아 있으니 다음주에 가서 다이어트약 유지약으로 돌려도 되냐고 물어보려구 다이어트약 먹으면 방금 차인 사람처럼 식욕도 없고 입맛도 없고 많이 안들어가서 저절로 적게 먹게 되는데 영양실조 걸릴까봐 골고루 먹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어지러운것도 없고 속이 하루종일 편안했어 다이어트 전엔 과식하고 자면 더부룩한데 배고프고 위아프고 그랬단말이지 유지약 먹으면서 이 식단 유지하고 필라테스 받으려는데 유지약 끊고도 다이어트 계속 해주면 요요 안오겠지? 요요 오는게 살빼놓고 예전처럼 막 먹어서 그런거라던데 걍 죽을때까지 다이어트 해야 유지되는거니? 😭

댓글

(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