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이 커지면 좋겠어요..
발발륜서
2024.02.12
눈모양이 내모양 그대로 크기만 커지면 좋겠어서 뒤트임을 할건데 효과가 없다는 후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밑트임을 같이 할까 고민중인데 밑트임까지 하면 내 눈모양은 좀 사라질까요? 그리고 붓기는 빠지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2.1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눈 모양에 따라 뒤트임 또는 밑트임 하게 되면 원하는 눈 모양 그대로 커지기 보다는 눈매에 변화가 생겨 원하지 않는 눈 모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하게 의료진과 상담 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기는 수술에 따라 다릅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2.13
직접 진찰을 해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겠죠? 눈 모양 그대로 눈만 커지는 방법은 무쌍눈매교정 이라는 눈의 세로 길이를 늘리면서 눈동자 윗부분의 노출을 키우는 수술과 트임성형(앞, 윗, 뒤, 밑트임)이 있는데 각각의 수술들이 가능할지 그리고 얼마나 효과 적일지를 진찰을 통해 상담을 하면 답이 나올것입니다. 부기는 보통 3-4주면 큰 부기가 빠져 주위 사람들과 교제하고 눈화장하는데 별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