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쿼카qCU0Q
2024.02.08
윤곽3종했는데요 왼쪽 턱근육은 별로 안 움직이는데 오른쪽 턱근육이 과도하게 움직여서 씹을때나 잇몸쪽도 아프고 너무너무 불편해요 오른쪽 턱근육이 광대쪽도 움직이고 너무 과도하게 왼쪽에 비해 움직이능거같은데 나중에 괜찮아지나요? 아니면 따로 보톡스로 치료를 받아야하능건가요ㅠㅠ 씹을때 근육이 너무 많이 움직여서 잇몸쪽도 내려가는 기분이고 불편하네욮ㅠ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2.08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수술 후 어느 정도 지난 상태인지 알 수 없으나 불편한 증상이 있으신 경우 수술한 병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비성형외과의원
2024.02.08
안녕하세요. 에이비성형외과 안승현원장입니다. 수술하신지 6개월 이전이라면 일단은 조금 더 기다려본다 던 지 통증이 너무 지속되면 과도하게 사용되지는 부위 근육을 보톡스 치료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6개월이 지나고도 이런 지속 현상이 생기는 것은 다른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수술하신 병원 혹은 다른곳에서라도 CT체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