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면윤곽 양악 후 눈코수술해야하는지 눈코수술 다음에 안면양악인지요
coad2w
2024.02.07
재수술 그런거없이 한번에 윤곽양악을 둘다해야하면 둘다할거고 눈도 쌍거풀,트임 눈밑지방 등 확실하게 하고싶어요 코는 메부리,복코 살짝있는데 굳이 해도되고 안해도돼요 윤곽양악은 치과에서 하고싶은데 눈 코도 같이하려면 성형외과를 가야하는건가요? 두번아프긴싫지만 ㅜ.. 굳이 치과/성형외과 두군데를 가야한다면 뭐부터해야하나용 ??? 다른병언 원장님이여도 같이 상담받을수있으면 좋으련만.. 바비톡에 정보가 너무많아서 발품팔 엄두조차 안나네요..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비성형외과의원
2024.02.08
안녕하세요. 에이비성형외과 조동필원장입니다. 일단 치과도 물론 좋지만 성형외과에서 상담 받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눈코 같은 경우는 사실 안면윤곽 이나 양악 전에 하는 경우 다시 변한 윤곽선에 맞추어서 재수술 하는 경우가 많아서, 보통 눈코수술 전이면 윤곽양악후 수술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얼굴선과 맞는 눈코라인을 성형외과에서 하게 될 것이므로 윤곽 양악도 성형외과에서 하는 것이 전체적인 조화나 밸런스 적인 측면에서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8
안녕하세요 글만으로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병원방문으로 전문의와 상세한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