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냥H
2024.02.05
쌍수 절개 앞트임 윗트임 눈교 눈밑지 한지 15일차 입니다 제가 코성형도 했어서 안경끼면 낮아질까봐 눈과눈사이에 있는콧대를 높여준다고 계속 앞으로 잡아당겼었거든요..? 근데 보니까 잡아당겨주면 앞트임이랑 윗트임한부분이 벌어질 수 있다고 그러던데 저 벌어지면 어쩌죠ㅠㅠ? 거의 매일그랬거든요ㅠㅠ쌍수하면 렌즈 못끼니까 안경겨야해서 코받침땜에 콧대 낮아질까봐 계속 잡아당겨줬는데 벌어질 수 있나요?병원에서 제대로 주의사항을 알려주지 않아서 걱정이네요ㅠㅠ세수할때마다 잡아당기고 시간날때마다 세게 잡아당겨줬었어요ㅠㅠ 재수술 해야할까요?? 쌍수 절개 앞트임 윗트임 후 콧대 눈과눈사이 세게 잡아당겼을때 쌍수 후 매일매일 잡아당겨줬을때 앞트임 윗트임 벌어짐 라인 달라짐 풀어짐 등 쌍수 부작용 생길까요?? 제발답변 부탁드림니다 진짜 넘 불안하고 걱정됩니다 사진은 현재 눈 입니다ㅜㅜ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2.05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수술 직후 앞트임한 부위에 자극이 가해지면 라인이 풀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 수술받은 병원에서 경과 상담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2.05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처가 아무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수술 부위나 근처 부위에 자극을 줄 경우 회복 속도가 더디거나 수술한 부위의 변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너무 걱정되신다면 내원하셔서 경과 체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