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3주만에 3kg 쉽게 뺀 방법 공유

ssolime

2024.02.04


✅ 몸무게 변화 : 56.5kg => 53.7kg 기간 : 3주 힘듦 : 거의 없음 비용 : 앵간 듦 (10만원 정도) 운동 유무 : 쇼핑몰 걷는거 정도 하루 4-5km 종종 ‼️ 20대 후반 들어가니까 이전에는 하루 이틀 소식하면 빠지던 살도 점차 붙더니 안빠짐…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뭔가 살을 빼야겠다 생각 얼굴에 호빵맨처럼 살이 붙고 배도 너무 튀어나오고 옷도 안맞고.. 이젠 훌렁훌렁한 옷만 입고 사는데… 에이블리나 기본 보세옷들 free 사이즈 배가 답답해지니 자괴감 듦 27살 - 48 ~ 51kg 왔다갔다함 진짜 많이 먹었을때 51 찍어서 이땐 나름 살쪘다고 생각 28-29살 - 대부분 55.5kg ~ 최대치 56.5kg 연애하면서 개처먹고 식욕 주최가 안됨 젤리, 과자 너무 좋아함 그렇다고 밥 두그릇 먹고 이건 아닌데.. 햇반 200g(?) 한그릇에서 2/3 그릇 먹는 수준 며칠 식사 걸러도 안빠짐 몇백그람 빠져도 금방 원상복귀함… 💡 뺀 방법 운동은 할 생각 없고.. 안그래도 허벅지도 몸도 살쪄서 살크업 되어있는데 괜히 무게 치면 씨스타st로 헤라클레스 될까봐 안함 (물론 그렇게 되려면 운동 개많이 해야하지만 운동 모르는 나는 편견있음) 내가 원하는 몸 ⭐️여리여리 마른 몸⭐️ 1) 가장 도움 됨‼️‼️ 1일 3식 다함 but 밥을 곤약밥으로 바꿈 ( 1팩에 79칼로리인가 그걸로 바꿈 ) 물론 외식함 외식하면 일반밥 먹음 하루 1낀는외식임 고기도 먹고 다먹음 근데 집에서 먹는 밥만 바꿈, 밥먹을때 양배추, 상추 좀 먹으면서 배 좀 차게 함 ( 야채만 먹는게 아니라 배를 더채우려고 먹는거임, 배가 안부르면 군것질 땡겨서 ) 2) 가능한 군것질 ㄴㄴ 과자, 젤리, 푸딩, 카페 디저트 가능한 안먹음 근데 땡길때는 또 먹음 3주중에 4-5번은 먹은듯? 3) 보조제 도움 가르니시아, 카테킨 두 종류 챙겨먹음 하루 두번 도움이 된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살빠진거 보면 의미 있음 4) 곤약 젤리 밥을 먹어도 배가 허함 돼지력이 남아있어서… 밥 먹고 2칼로리 곤약젤리 한포 먹음 좀있으면 배가 헛헛하게 차오름 그래도 뭘 씹고 싶은데 그래도 참음 ㅋㅋ 5) 좀 많이 먹었다 싶으면 대충 쇼핑몰이나 집밖에 나가서 3-4km는 걸어주려함 백화점 몇바퀴돌면 끝 이것도 3주중 6-7번 밖에 안함ㅋㅋㅋ => 근데 살은 빠진다 이말….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