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이Oz4eR
2024.02.02
광대뼈와 사각턱 제외하고 윤곽수술 후 이틀 후에 바로 다른 병원에서 코수술 받았었습니다. 코수술이 잘못돼서 십일 후 다시 조기교정 받았는데 당시에도 보형물이 오른쪽으로 치우쳐 한쪽 눈썹에 불어서 시작점이 시작되는 것 같고 아예 오른쪽으로 틀어져 코 양쪽 경사가 다르게 느껴졌지만 윤곽수술 후 양쪽 붓기 빠지는 속도가 달라 병원에서는 붓기 때문에 그런거라 붓기 빠지는걸 지켜봐야 한다고 해서 조기교정 당시 틀어진걸 바로 잡지 않았습니다 조기교정 후 삼주가량 지났고 아직 턱부위 붓기 상태가 양쪽이 차이가 나기는 하지만 전보다는 붓기가 많이 빠진 상태이나 여전히 보형물이 틀어져 보입니다 얼마 전 병원 방문하여 여쭤보니 전혀 휘어져 보이지 않고 이전 코에도 비대칭은 있었으므로 어느 정도의 비대칭은 감안해야 한다고 햇으나 이전 코는 정말 자세히 봐야 비대칭인지 아닌지 알기도 애매할 정도였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붓기가 빠진다고 해서 한쪽으로 기울어 양쪽 경사가 다른게 호전이 될지가 걱정입니다 정말로 붓기 때문인지 아니면 보형물이 틀어져 휜코가 되고 있는건지 알고 싶어요.. 갈수록 콧구멍 크기 차이도 심해져서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8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