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성형 후 안경쓰고 오랜시간 잤을때
냥냥H
2024.02.01
코성형 한지 2개월2일차 입니다 제가 쌍커풀 수술도 해서 한달간은 안경을 쓰고 다녀야하는데 눈과 눈사이 콧대 쪽에 안경받침이 심하게 생겼어요 안경 쓰고다닌지 일주일 넘었습니다 일주일넘게 안경받침 자국이 심하게 생겨서 빨개질정도로 콧대에 생겼었는데 괜찮나요..? 콧대 낮아질까요?제 안경이 가볍지 않고 무거워서 자국이 더 심하게 생긴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기차타고 가는데 옆으로 잠들어버려서 왼쪽콧대쪽 부분이더 심하게 났어요..어쩌죠ㅠㅠ??? 제가 안경쓰고 계속 안경벗고 자는걸 까먹어서 안경쓰고 자고 그러는바람에 그것도 옆으로 잠들어서 콧대쪽에 자국이 심하게 난적이 많아요 콧대낮아질까요..?코 휘어지나요? 코성형 후 안경쓰고 잠들어서 콧대 안경자국 심하게 생기고 오늘 뿐만아니라 쌍커풀 수술하고 나서 바로 쓰고다녔어요 며칠전부터 쌍커풀 수술하고 나서 바로 쓰고다녔어요 오랫동안 그랬을경우 잘때도 안경쓰고 자서 안경이 콧대 눌리는 바람에 콧대 안경받침 자국이 심하게 빨개질정도로 생겼을경우 안경쓰고 옆으로 잠들어서 한쪽 콧대만 안경자국이 심하게 생겼을경우(한번 잠들면 8시간이상은 자요..그래서 더 심하게 생겼을것 같아요..)콧대 더 낮아짐 휘어짐 코끝처짐 구축 염증등 코에관련된 부작용 생길까요..? 1년은 조심해야한다고 들어서요ㅠㅠ 저 콧대 낮아지고 휘어질까요..??ㅠㅠㅠㅠ그리고 한달동안 안경을 써야 하는데 어쩌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8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