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냥H
2024.01.31
코성형 한지 한달 안되었습니다 제가 쌍커풀 수술한지 얼마안되서 안경을 써야하는데 모르고 안경을 낀체로 잠이들어서 그것도 옆으로보고 잠을 자버려서 콧대에 안경받침 자국이 심하게 났어요ㅠㅠ 안경이 좀 무게감이 있는편이에요 안경알도 두껍고 테도 무거워서.. 하 저 어쩌죠..게다가 옆으로 잤는데 저 콧대 휘어질까요..? 실리콘 삐뚤어지거나 옮겨질까요ㅠㅠ?? 거의5시간이상은 잠든것 같아요.. 코성형 후 무거운 안경쓰고 옆으로 안경이 콧대 눈과눈사이 콧대쪽에 눌리면서 5시간이상 한자세로 잤을경우 잤을경우 콧대휘어짐 실리콘 휘어짐 삐뚤어짐 콧대 더 낮아짐 코끝처짐 구축 염증 등 코에관련된 부작용 생길까요ㅠㅠ???저 코휘어지고 삐뚤어질까봐 제일 겁나고 무서워요ㅠㅠ 너무 눌린체로 잠이들어서..너무 놀래서 깼네요.. 성형외과 전문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ㅠㅠ 사진은 눌리고 시간 조금 지나고 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재수술 해야할까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2024.01.31
안녕하세요, 바노바기 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김진현입니다. 같은 질문을 주신 것이 있어, 해당 글에 도움 되실만한 답변을 드렸습니다, 사진으로 보아서는 많이 휘어 보이지 않고, 하루 안경을 쓰고 잔다고 해서 코가 휘는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사진상으로는 한계가 있으니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2.01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김준형원장입니다. 지속적인 경과 체크 하셔서 부작용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가급적이면 수술한 부위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으며, 재수술은 문제 발생 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