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재 잘 된거 같아서 기분 좋아요:)
라임오렌
2024.01.30
재수술을 알아보시는 모든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저도 후기에서만 봤지 제가 소세지가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 ㅜ 그래서 재수를 결심하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렸고 결심하고도 눈재수술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고 들어서 추리는데도 정말 힘들고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 때마다 거울에 보이는 제 눈을 보면서 정신을 차리고 다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제가 병원을 추릴때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가 상담을 받았을 때의 느낌이 오는 곳도 중요하지만 수술결과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있는 원장님으로 선택을 하고 싶었는데 눈재로 상담을 받았던 곳 중에서 티에스 이상균 원장님이 저한테는 그런 분이셨어요!! 이원장님 같은 경우에는 손품으로 알아봤을 때도 눈재로 경험이 많으신 분이라고 알았는데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 설명도 디테일하고 전문적으로 해주시는게 다르더라구요!! 더욱이 상담 초반에 제 눈을 봐 주실 때 뜨는 힘이나 가로세로 길이도 세세하게 체크하면서 방향성을 잡아주셨는데 최종적으로 절개 두줄따기로 받기로 결정을 했는데 확실히 첫수 받은 후에 부리부리하게 느껴졌던 눈매가 자연스러워지면서 인상도 많이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주변 친구들도 눈재 한게 훨씬 괜찮다고!!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주니 괜히 저도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더더 높아지게 되는거 같아요✌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