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인데 지방이식 괜찮을까요?
냥이d7yv4
2024.01.29
앞 볼, 옆 볼 패임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지방이식을 할 생각인데 괜찮을까요? 성형외과 원장님께서는 지방이식 수준까진 아니라면 필러를 추천해 주셨는데 전 영구적인 게 좋아서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1.30
네에. 고등학교 졸업할때나 대학생때 얼굴전체나 이마쪽 위주로 지방이식을 많이들 한답니다. 걱정마시고 수술을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2024.02.01
안녕하세요, 바노바기 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김진현입니다. 물론 직접 뵙고 상의를 통해 결정하면 가장 좋겠지만, 일반적인 경우로 말씀드리면 지방이식은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너무 과하지 않게 하기에도 좋구요. 다만, 지방이식도 시간 지남에 따라 사람 차이가 있지만 어느 정도 흡수가 되는 것은 예상하셔야 해서 영구적인 것은 아닙니다. 흡수가 어느정도 되어서 추가로 이식을 받으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구요. 그리고 필러가 아니어도 요즘 각광 받는 콜라겐 부스터 등으로 시술하는 방법도 있으니 관심 가져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