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재수술
여우wLSOk
2024.01.26
눈매교정과 절개 쌍꺼풀수술을 1년전에 했었는데 한쪽눈만 살짝 풀어져서 병원에 다시 갔더니 한쪽눈만 눈매교정을 다시 하저고 하셨는데 1.비절개로 해도 될까요? 2.절개, 비절개 눈매교정 둘 다 부기는 얼마나 가고 부기가 심한가요? 3.어느정도 지나야 반대쪽눈과 똑같아질까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플래너성형외과의원
2024.01.27
안녕하세요 플래너 성형외과 이승현 원장입니다. 눈성형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저희 플래너 성형외과는 눈 성형에 특화되어 있는 병원으로 정확한 상담은 내원하셔서 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저희 플래너는 꼼꼼하게 본인 얼굴에 맞게 정확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경우 언제든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2.27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 원장입니다. 비절개와 절개는 양측 눈뜨는 힘이 얼마나 차이 나느냐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붓기는 수술의 범위에 따라 달라지며, 큰 교정을 안 하면 많이 붓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양측의 붓기의 차이도 수술 방법에 따라 달라지므로 수술하시는 병원과 상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