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좋아하는 후배(내용 길어요ㅜㅜ)

jcr0106

2017.12.16


안녕하세요 고2 여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후배가 있는데 인기는 그다지 없는거같아요 동아리 시작 할때는 호감이였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인사 말 한번도 해본적 없구 근데 제가 걔 앞에서 웃음을 주체를 못해서 막 이상한 웃음소리 내고 그러고 제가 많이는 아니지만 좀 많이 못생겼어요 여자가 코도 많이 크고 얼굴도 몸에 비해 큰 편이구,, 친구들은 다 이쁜데 전 정말 아니거든요 잘 나가지도않고..그래서 지금까지 말 걸려다 말고 친구는 답답해하고 그래서 저번주 금요일이 동아리 마지막이였어요 그때동안 말 한번도 안하고 페메 카톡 한번도 한 적이 없어서 완전 쌩판 모르는 사람이라고해도 말 될정도 그 정도에요 그래서 금요일 한 저녁 8시에 용기내서 안뇽~이라했는데 걔가 잘모르지만 안녕하세요라해서 제가 너 ♡♡동아리아니야??라했는데 걔가 맞아요하고 제가 앗 보면 인사행이라했는데 1일동안 안보고 현활인데도 안보는데 그냥 전 친해지는거라도 원해서 보낸건데 얘가 눈치를 챈거여서 제가 부담스러운건지 제가 싫은건지 모르겠어요,, 제가 하도 소심해서 그리고 친구들이 제가 좋아하는 후배 앞에서 야 쟤 왔다 느그 얼굴 빨거짐ㅋㅋ 이러면서 그랬거든요ㅜㅜ  1.어떠케해야 남자 후배하고 장난 치면서 친해질 수있나요?(그 애가 부담이 안가게) 그리고 걔 누나는 잘 나가고 무서워요,, 그래서 더 못다가가겠어요 2. 걔가 절 싫어하는건가 부담스러워하는건가요 제 눈치 좀 보는거같기도한거같아요 제가 예민해서 그럴 수도 있어요 3.대학생때(성형해서) 이뻐질 자신있는데 그때까지 안되겠죠?ㅜㅜ 4.정 안된다면 진짜 효과 좋은 걔 잊을 방법좀요ㅎㅎㅜㅜ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