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성형하고 안경
여우yU3fY
2024.01.25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성형을 하는 바비인데 시력이 좋지 않아요 -7 정도 입니다 당연히 안경을 착용해야 일상생활이 가능한 정도 입니다. 병원에서는 부목 착용하고 있을때는 안경을 껴도 된다고 하지만 부목을 벗기고 실밥을 풀고나서는 설명을 못들어서 안경을 어떤식으로 착용해야 하는지 걱정이 됩니다 한두푼 쓴것도 아니고 보형물이 변하면 너무 슬플것 같아서요 한달정도는 코에 최대한 자극주지 말라고 sns나 유튜브에서 봤는데 어떤식으로 착용해야 할까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1.26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원장입니다. 수술 1개월 정도 지나고 안정기에 접어들 때 안경을 착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불편하신 경우 일상 생활 할 때만 렌즈를 착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1.27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원장입니다. 보통 보형물 수술이후 약 2-3주 지나면 실리콘 주면에 캡슐이 형성되면서 단단해지기 때문에 안경에 의해 위치가 변형될 염려는 없습니다. 따라서 2-3주 후에 착용하시는 것은 상관이 없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