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kHGcP
2024.01.24
22살 남자입니다. 몸이 커지고 싶어서 평상시 먹는 양보다 많이 먹고 운동도 많이해서 근육량도 많이 늘고 체지방량도 적절히 늘어서 몸은 따로 살을 뺄 생각은 없고 만족합니다. 오히려 더 키우고 싶어서 잘먹고 웨이트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얼굴에 살이 잘 붙는 편이라 증량전보다 얼굴살이 많이 늘었고, 그로인한 무게때문인지 약간 피곤한 눈이 되었습니다. 계속 증량을 조금씩 할 목적인데 얼굴에 계속 살이 많이붙어서 고민입니다. 시술로써 해결이 가능한 부분일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4.01.26
시술로 얼굴살을 줄이는 방법은 지방분해주사, 인모드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술은 효과가 한계가 있습니다. 얼굴지방흡입을 고려해보는것도 한 방편일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을 하게되면 지방세포가 줄어들게 되어 중량을 하시더라고 얼굴살은 다른부위보다 덜찌는 효과가 있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2.15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가볍게는 윤곽주사 같은 시술적 방법도 있고, 눈두덩이 눈밑에 지방이 많다면 지방제거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