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아를르르르르라
2024.01.23
마른편인데 턱위로 들어갔다가 다시 볼록하게 나오는게 거슬려요ㅜㅜ 심부볼이나 볼살인가요? 제가 턱이 좀 없는 편이긴해서 1-2년 정도 전에 턱 필러도 조금 맞았었어요 다시볼록 튀어나오는 것 없이 파란 라인처럼 들어갔으면 좋겠는데 어떤 시술을 해야할까요? 인모드도 여러번해봤는데 딱히 엄청난 변화도 없고 원장님들도 얼굴에 살 많지 않다고 항상 그러셨어요 그래서 최근에 시술받으러 갔을때 얼굴 살이 없어서 오히려 슈링크가 잘 맞을거라해서 한번 받아본 상태인데 계속 슈링크를 해봐야할까요? 아니면 들어간 부분을 채워서 볼살이랑 맞춰야하나요?ㅠㅠ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4.01.24
시술로는 올리지오나 인모드, 실리프팅, 윤곽주사 같은 시술을 할수 있습니다. 한번에 효과를 보고싶다면 턱라인 지방흡입과 실리프팅을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1.25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슈링크/인모드같은 레이저 치료 혹은 V라인윤곽술 같은 수술적 치료로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