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세미가 인아웃 됐는데 재수술
토끼XNhid
2024.01.23
세미를 인아웃으로 만들어줬는데 10일차고 자연유착만 했어요 이런 경우 인아웃을 세미로 재수술해준다는 병원 가서 해도 되나요?? 아직 완전 유착 전이라 가능하다고 하던데…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1.23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보통 라인 변경의 재수술은 6개월 이후에 할 것을 권장합니다. 염증과 같은 문제 발생시 조기 재수술을 진행합니다만, 유착 되기 전에도 가능은 하나 해당 부분은 수술할 병원과 상의해보시길 바랍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7.28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자연유착 10일차에는 아직 유착이 완전히 자리잡지 않아 재수술 가능성이 있지만, 붓기와 흉터, 라인 불안정 위험이 있어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6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라인이 안정되어 재수술이 충분히 가능하며, 인아웃 라인을 세미로 바꾸는 라인 조정도 상담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피부 상태, 유착 정도, 원하는 라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재디자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