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면윤각후 이중턱 볼처짐 침샘 처짐 해결책좀요 ㅠ
민돌이11
2024.01.19
안면윤각3종 을 3년전에 하고 그이후에 특별하게 관리를 잘 못해줘서 인지 시간이 갈수록 볼처짐,두터운 이중턱,침샘 처짐이 생긴거 같아요 사실 윤각후 체중도 조금 늘었어서 ㅠ 관리못한 제 잘못이긴 한테 시간일 갈수록 아무리 살을 빼도 얼굴살이 잘안빠지고 그대로에요 슈링크 인모드 등 간단한 시술을 받아봤는데도 정말 효과 1도 없었어서 수술로 가야하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중인 시술(수술)들은 1.벨로디2+(지방흡입) 2.울쎄라 3.지방흡입후 실리프팅 (민트실) 4.미니 거상 (아직 제가 20대초반이여서 괜찮을지..)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아이성형외과의원
2024.01.19
강남 재봉틀 리아이 성형외과 전효진 원장입니다. 윤곽 수술 후 피부를 포함한 살 처짐으로 보입니다. 보통 체중 변화에 따라 과도하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지방 흡입 + 미니거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미니거상의 경우 절개선이 두피 안에 감춰지니 밖으로 들어나는 흉터가 없어서 부담없이 시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1.25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시기 때문에 울쎄라, 슈링크, 실리프팅 같은 시술부터 먼저 진행해보시고, 나이가 더 들면 그때 미니거상부터 가벼운 거상을 고려해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