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애교살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살려주세여...ㅠㅠ
엉동이삼만평
2024.01.19
현재 28살되었구여 21살때 눈밑지방재배치후에 애교살이너무 없어보여서 애교살필러를 두번정도?맡은후에 내려오는거같아서 녹이고 지방이식을했는데 현재 한 삼년정도?되었는데 처음에는 위에부분이 통통하게 마음에 들었는데 지금은 필러보단 자연스럽긴한데 뒤에부분만 남아있어서 먼가 더 이상하고 화장할때 애교살을 위로 그려야해여ㅠㅠ이거 눈밑지방재배치를 다시해야할까요?아님 뭘해야할까요..??ㅠㅠㅠㅠㅠ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1.19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직접 확인해보아야 더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겠습니다만 눈밑지방재배치로 다시 한 번 개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4.01.19
안녕하세요 바깥쪽 부분이 이제는 생각보다 두껍게 보여서 이 부위를 줄이고자 하시는 문의같습니다 애교살은 그래도 어느 정도 있는 것이 미용적으로 보기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목표를 기존 수술 결과를 전부 없애는 방향보다는 과하게 느끼는 정도만 줄이는 것에 초점을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방분해주사를 일차적으로 맞아서 줄어드는 양상을 보고 다음 단계를 생각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