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제가 자꾸 이마로 힘써서 눈뜨게되는데..ㅠ
미쳐파쳐
2024.01.18
눈매교정이 필요한건지 이마거상이 필요한건지....? 삼십초반이라 이마거상은 이른감이 쫌있는 거 같은데 갠찮을까여??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탑성형외과의원
2024.01.18
안녕하세요 휴먼성형외과 오화영 원장 입니다 우선 이마로 힘을 써서 눈을 뜨는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보통 눈을 뜨는 힘이 약하게 되면 (이를 안검하수라 부릅니다 ) 이를 보완해주기 위해 이마를 사용하면서 눈을 뜨게 됩니다 이경우에는 눈매교정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을 뜨는 힘이 좋은데 눈썹이 쳐져 눈이 무거워진 경우에도 이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이마거상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마를 왜 쓰는지에 대한 원인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4.01.18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눈뜰때 이마의 힘을 써서 눈을 뜬다고 해서 이마거상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안검하수 또는 가성 안검하수 등 눈에 문제가 있을때 이마의 힘으로 눈뜨는것을 보조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젊은나이의 이마거상은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확보와 시원한 눈매를 위해 눈수술과 함께 시행 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