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 주절주절
룰라율라
2024.01.16
난 25살이고 초딩때부터 모태 뚱뚱 유전+후천 운동안하고 먹고 공부만해서 살 쭈욱 증량해왔거덩.. 대학가면 빠진다더니 나는 생각보다 술을 잘마셨고… 최대몸무게 89kg 아슬아슬하게앞자리 지킴 한번 다녀왔을수도.. 그러다 23살에 난소낭종 수술해서 8kg짜리 혹떼내고 (혹달고다니는동안 위가 눌려서 식욕이 아예 없어서 하루에 아아만 먹어도 배가안고팠었어.. ) 수술후 68-9정도 이거 내 중3-고1때 몸무게야 ㅜㅋㅋㅋㅋ ㅋ 이게 2022년1월 퇴원하고는 몰? 같은데서 일다녔는데 사람많은데서 일하니까 또 맨날 술먹고.. 하필 연애시작해서 효과가 두배! 2023년에 다시 86kg까지 찍어버렸다.. 미쳤지 남자친구도 운동같이 하자고 말은근하고 건강챙기자고 말하는데 솔직히 그냥 내가봐도 내모습이 너무 징그러웠기에……. 2023년8월부터 다이어트 시작 운동은 하기싫고 .. 마싯는건 넘 많고 그래서 그냥 먹는거 양 딱 반으로 줄이고 점심 저녁 두끼 먹는데 점심은 일반식의 반 저녁은 닭찌찌+겨란 이런 나름 다이어트식으로 먹어서 11월에 69kg까지 뺐다! 난 나름 뺏당 ㅎㅎ 하고 주위에 말하고싶은데 그래도 여존히 퉁퉁해서.. 글고 남친은 운동을하라고 덜먹지말고 내가암것도 안하는것도 아니고 나름 스트레스받으며 뺐는데 운동언제갈거냐 물어보고 난 스트레스받고 걔는 맨날 운동 취미로 다니는애라 내가 이렇게 빼는게 이해가 안되는것 같아 하지만 나는 당장 편하게 중량줄이는게 먼저인사람이라.. 암튼 현재도 거대하긴 한데 나름 3개월에 16kg 운동없이 뺀걸 자랑스러워하는데 이제 정체기다……… 운동의 필요성느끼는중 겨울에 해외여행두번+연말약속+기타등등 술약속 하니까 다시 엄청찌고 난리도아녀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안찌웠다고 맘속으로 안도중인데 밥만으로는 안빠지더라고 이제ㅜㅠ 내일모레부터 운동다니구 3일전부터 홈트하는데 고되다 …. 나는 왜 비만인가…. 남자친구는 도움안되게 맨날 개쳐먹고 햄버거두개에 열한시에 비빔면 짜파게티 맨날이러고 서글프다 웨 나는 마르지않았는가…찌우는건 진짜 잘할수있는데 자신있는데………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