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겹쌍꺼풀

냥이cupcF

2024.01.14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오른쪽 눈이 겹쌍꺼풀이 된지 1년째에요 시간 지나면 돌아오겠지 싶었는데 아예 자리를 잡은 것 같아요.. 거울보고 사진찍을 때 마다 너무 스트레스에요 속눈썹에 쌍꺼풀에 끼어 있는것도 싫고 ㅠㅠ 성형이 처음이라 걱정되는 부분도 있어서 바비톡에 먼저 올립니다 2번째 왼쪽 눈 처럼 인앤아웃 라인을 원해요..! 아 안검하수도 좀 있는편입니다 이렇게 트임 하면 예쁘겠다 말씀해주시면 이왕 수술하는거 뒤트임이나 밑트임 이런 절개도 생각하고 있어요 아, 그리고 눈 렌즈삽입술 하려면 눈수술 이후 몇달 기다렸다가 해야하는지 이런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의사 답변

이정우
이정우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1.15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한쪽눈만 교정시, 반대편 눈에 맞춰서 라인 잡아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트임 필요여부도 성형외과전문의와 상의하면서 한번씩 잡아달라고 하시면, 잡아드릴테니 보시고 원하시는 트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효진
전효진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아이성형외과의원

2024.01.19

답변

강남 재봉틀 리아이 성형외과 전효진 원장입니다. 겹주름과 눈크기 차이는 비절개 눈매교정 쌍꺼풀 수술로 해결 가능해보입니다. 제가 직접 라인을 잡아보면 정확히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아웃 라인을 원하신다면 트임은 특별히 필요해 보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1-3개월 정도 회복기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렌즈 삽입술은 렌즈, 각막 두께, 결막의 상태에 따라 수술 시기를 결정하게 되므로 수술 후에 안과 원장님의 소견을 들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