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수술을 하는 게 좋을까요?

냥이51Luj

2024.01.14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사진은 아이폰 xs 전면 카메라ver. 입니다. 한 쪽 눈이 인라인 쌍꺼풀, 다른 쪽 눈이 무쌍입니다(피곤한 상태일 때, 눈으로 속눈썹을 쓸어올렸을 때 잠깐 쌍꺼풀 생기는 정도) 사진을 찍을 때 짝눈인 티가 너무 나는 게 너무 스트레스여서 쌍꺼풀 수술을 하고자 합니다. 1) 무쌍인 눈만 수술해도 괜찮을까요? 2) 자연유착으로 해도 나중에 풀리거나 하지 않고 괜찮을까요? 3) 화려한 상보다는 자연스럽고 청순한 느낌의 눈을 좋아하는 편인데 쌍꺼풀 수술 이외에 추천하고 싶은 눈 관련 수술이 있을까요?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1.14

답변

네에. 1. 무쌍인 눈만 수술하는 게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단지 양쪽 눈 부기차이가 수술후 몇 달동안은 있다는 것 뿐이겠죠. 그래도 하고자 하는 라인이 인라인으로 매우 얇게 하기 때문에 빠른 회복이 가능할 것입니다. 2. 쌍수는 절개든 비절개든 풀릴 가능성은 언제든지 있습니다. 물론 안풀릴 수도 있을 거고요 3. 눈의 가로길이를 키워도 좋은 결과가 예상되니 원한다면 앞트임(미간 간격이 넓음) 약간과 뒤트임, 밑트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한얼
이한얼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1.15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짝눈교정 쌍꺼풀 수술 가능합니다. 눈의 상태를 직접 확인해보아야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만 자연유착으로도 풀리지 않게끔 잘 고정해서 수술 가능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