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쌍꺼풀 풀고싶어요
여우5c7Za
2024.01.03
20살때 매몰 쌍꺼풀을 받았으나 얼굴에 아토피가 생기면서 쌍꺼풀 라인이 살짝 풀려서 속쌍꺼풀처럼 되었습니다. 첫 쌍수 당시 라인이 맘에 들어서 기존 병원에서 매몰로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번엔 풀리지 말라고 세게 묶어주셔서 그런건지 아토피때문에 눈꺼풀이 두꺼워져서인지 쌍꺼풀이 엄청 진하고 두껍게 되었습니다. 피부도 까만편이라서 동남아 사람으로 오해를 정말 많이 받아요. 재수술 받은지 4년이 지난 지금도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인생에서 젤 후회되는 짓이 쌍꺼풀 재수술 한 거예요. 1. 쌍수 당시 붓기가 정말 심한 편이였는데 매몰 풀기만 진행해도 붓기가 심할까요? 2. 첫매몰 라인도 살짝 남아있는 상태인데, 두꺼운 부분의 매몰만 풀기를 진행하면 첫매몰인 속쌍라인으로 잡힐까요? 3. 유착이 진행되었어도 매몰풀기를 하면 지금보다는 옅어질까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1.03
안녕하세요.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1.부기는 사람마다 다르고, 컨디션에 따라 또 다르기 때문에 확답할 순 없습니다. 2,3은 병원 내원해서 얼만큼 남아있는지 현 눈상태를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성형외과전문의들이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개선할 수 있게 도와드릴겁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1.03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매몰 쌍꺼풀 풀기는 눈재수술에 해당되므로 직접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료 보시고 수술 계획 세우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의 눈 상태나 피부 상태, 이전 수술법 등에 따라 진료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