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엄지야0
2024.01.02
원래는 속쌍커풀이 있었는데 몇년전부터 눈꺼짐 때문인지.. 눈 두덩이 살이 빠지는 건지 쌍커풀 라인이 새로 생겼어요ㅠㅠ 오른쪽은 인아웃 처럼, 왼쪽은 아웃라인으로요ㅠㅠ 이럴 경우 눈지방이식으로만 해결이 가능할지, 쌍수를 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ㅠㅠ 저의 주 목적은 겹쌍커풀 없애기입니다! 쌍수를 하게될 경우 아웃라인은 절대! 싫고 최대한 수술한티가 안낫으면 좋겠는데 왼쪽 라인이 오른쪽 처럼 낮게 잡아 질수도잇을까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1.0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쌍꺼풀수술로 개선 가능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1.03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먼저 겹쌍꺼풀 원인은 원래 있던 쌍꺼풀이 약해지거나 풀리면서 발생하거나 안검하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또 눈꺼풀 피부가 처지면서 약한 부위에 주름이 생길 수도 있고, 수술 시 라인 위치가 아닌 다른 위치의 연부조직이 결손 되었을 때도 겹쌍꺼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눈꺼풀의 꺼짐이 있을 경우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쌍꺼풀이 풀린 경우라면 다시 라인을 잡아서 단단하게 고정해주는 것이 필요하고, 안검하수가 원인인 경우에는 눈매교정으로, 눈꺼풀 피부 처짐이 원인인 경우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거나 쌍꺼풀 라인을 새롭게 잡아줌으로써 해결 가능합니다. 연부조직이 많이 제거된 것이 원인인 경우 안와지방 등의 다른 연부지방으로 결손 부위를 보충하면 해결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눈꺼풀 꺼짐이 원인인 경우 안와지방재배치, 지방이식 등을 통해 겹쌍꺼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직접 내원하셔서 피부 타입 등 정확히 체크한 후 수술 계획을 세우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