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부산 지방분해주사(복부,허벅지) 후기
우히하호핰
2024.01.01
<위: 12/12일 2차 주사 5일 후 // 아래: 3차 주사 7일 후> 지방분해 주사 3회차 맞고 왔어요 ㅠㅠ !! 먼가 2차주사부터 느끼는건데 ,, 원래 처음 맞을때 셀루라이트가 찢어질때가 제일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살이 빠질수록 주사가 더 아프게 느껴져요 ㅋㅋㅋㅋ 그래도 몇분만 참으면 살 잘빠지니까 참을만 합니다 !! 이번에는 크리스마스도 있고 친구들 약속도 있고 해서 술도 2번이나 먹구,, 음식도 오트밀죽만 먹다가 일반식 반만 계속 먹고, 약도 원래 하늘이 두쪽나도 먹던거 숙취로 인해서 몇일 못먹고 해서 이번에 인바디 측정하면 완전 망했다,, 하면서 주사맞는거 보다 인바디 재는거 더 무섭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ㅠㅅㅠ 근데 인바디에서도 체지방률도 빠지고 거울로 보기만해도 배랑 다리가 더 빠진거 같더라구요 주변에서도 저번주보다 훨 빠진거 같다고 해주니 그렇다고 긍정적이게 생각하면서 이번주도 연말이라서 약속이 있지만 약은 꼬박꼬박 먹을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 그리고 드디어 -10kg 해서 너무 뿌듯했어요 ㅠㅠ 원래 살찌기 전에 입던 옷들도 들어가고 이제 진짜 배가 없어서 크롭같은 짧은 상의도 입을 수 있고 옷입는 재미가 생겼어요 :) 2024년은 새마음 새뜻으로 더욱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리도 진짜 저 주사맞기전 사진보시면 알겠지만 엉덩이랑 허벅지가 심하게 하비에다가 붓기도 엄청 심해서 진짜 많이 빠졌는데 사진은 그만큼을 못담아줘서 슬프네요 ㅠㅠ 사진찍는거 깜박해서 일끝나고 찍다보니 다리가 조금 부어 있긴 한 거 같아요 복부는 진짜 말도 못할만큼 너무 잘빠져서 놀라울 지경이에요 살다빼서 꼭 성공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진짜 저 요즘에 주변에 전부다 지방분해 주사 추천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진짜 효과 장난아니다라고 다들 감탄하고 있거든요 단기간에 살빼고 싶은분들이나 진짜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은분들은 꼭 지방분해주사 한번 도전 해보셨으면 해요 한달만에 이렇게 속성으로 쉽게 10kg빼는게 가능하다는게 놀라워용 ,,, ! 이제 여기서부터 더 열심히 해야겠죠 ㅠㅠ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다같이 화이팅해요 !!!! :)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