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두줄따기
히큭
2023.12.29
반복된 쌍커풀 수술과 이마거상으로 인해 눈두덩이 피부 여유분이 아예 없고 흉이 자글자글하게 패여서 난 상태인데요 .. 제가 느끼기에는 아직 쌍커풀 라인이 좀 높아 보입니다 .. 만약 이 상태에서 두줄따기로 쌍커풀을 낮추게 된다면 기존 흉은 그대로 남고 밑에 한 줄의 흉이 또 생기게 될텐데 그걸 감수하고서라도 해볼만한 수술법 일까요 ? 확신이 안서서요 .. 라인이 높은것도 높은 거지만 눈을 게슴츠레 떴을때 흉터때문에 라인이 찌그러져 보이는게 너무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ㅠㅠ 흉터 레이저도 많이 받아봤지만 이게 최선이더라구요 ,,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3.12.29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피부 여유분이 적다면 추가로 재수술을 진행하기에도 어려움이 있고 수술 후에도 라인이 따로 생겨 원하는 모양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뷰라밸성형외과의원
2023.12.29
안녕하세요. 뷰라밸성형외과 박범원장입니다. 눈의 조건에 비해서 쌍꺼풀 라인이 높아 보입니다. 라인을 낮추면서 눈매교정을 같이 진행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두줄따기를 하게되면 기존의 흉터는 남아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