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재수술
냥이WjQTd
2023.12.28
제가 2년 전에 쌍수를 절개로 받았는데 오른쪽(사진상 왼쪽)이 잘 안찝힌느낌이있어서 재수술을 받았는데 개선이 하나도 안돼서 또 찾아갔어요 근데 저 수술해주신의사가 없더라고요ㅠ 추측이지만 실력없는 페이닥터셨던거같아요.. 그래서 같은병원 다른의사분이 해주셔서 나름 개선이 되었지만 여전히 깔끔하지 못하고 흉터도 심한데다가 앞쪽이 잘 안찝힌거같은 느낌이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뒤로 2번정도 상담을 갔는데 재료비만 내면 재수술운 가능하다 라고하셔서 고민끝에 마지막재수술받은지 1년이지난 오늘 재수술할마음을 가지고 상담을 갔는데 상담을 하니 재수술을 한다해서 원하는만큼 안찝힐수도있다라고 하신대다가 재료비만받는다더니 재수술비 100만원을 요구하시고 많이 깎아준거라고 하시네요 이러면 누가 재수술한다고하겠습니까 그래서 저 마지막수술해주신분도 페이닥터같아서 대표원장님께 받고싶다고 상담하게해달라고하니 원래 해주시던 원장님께 받아야한다며 상담을 거부하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부탁하니 그러면 추가요금이 붙을거라하시더라고요 대수술할인도 안들어가고 대표원장추가금이 붙을거라고 비쌀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궁금한건 1.제 눈이 재수술해도 깔끔하게 찝히기 힘들까요? 2.재수술을 공짜로 받기는 어려운걸까요? 저희 가족이 부유한편이아니라 100만원은 너무 부담됩니다ㅜ 재료비정도는 낼수있습니다 3.도움되는 말씀 아무말이나 부탁드립니다ㅜ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12.30
1. 재수술로 깔끔하게 찝힐 수 있습니다. 2, 수술이 어찌되었든 정상적으로 잘 결과가 안나왔는데 수술비용을 추가로 내라고 하는 것은 아닌 듯 싶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은 해당 성형외과와 상의를 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라 어찌할 방법은 없을 듯 싶습니다. 3. 100만원에 해결이 된다면 그 돈이라도 주고 해결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듯 싶네요. 어차피 타 병원에서 수술을 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겠죠.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1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병원 방문으로 전문의와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