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 실 리프팅 했는데 딤플이 생겼습니다
쿼카8jGKg
2023.12.27
이마 실 리프팅후 딤플로 인해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시술받은 시점으로 부터 주말 지나 3일후 방문하여 몰딩으로 전보다 조금 낫게 풀기는 했지만 여전히 우글거림이 찝힌듯이 나타나 있습니다 의사샘 말씀으로는 가시가 잘못된 위치에 걸렸다며 그거를 우두둑 뜯었는데 가운데가 또 움푹 내려가서 가운데까지 한줄을 더 넣은 상태입니다 의사샘은 한줄을 더 넣을때에도 본인 시술 탓이 아닌 제 이마가 원래 필요했던 상태인듯 얘길 하셔서 기분이 너무 안좋았어요 마지막 빨간 멍이 생긴 사진이 그날 다녀와 ,위에 딤플을 풀고 온 사진인데 빨간 멍이 들어서 사진상에 잘 나타나 보이지 않지만 현재도 우글거림이 있습니다 . 의사샘은 만일 붇기빠지고도 그러면 너무 늦지않게 병원에 오라며 다시 하게 되면 수면 마취 후 다 뜯어내고 다시 해야한다는데 제가 왜 의사샘의 잘못된 시술로 인해 차비나가고 시간 소모하고 수면 마취까지 해가며 이런 리스크를 감당해야하는지 너무 화가나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저는 이걸로 인해 앞머리까지 자르고 일상에 너무 지장이 생긴상황입니다. 안그래도 얼태기가 와서 시술 한건데 더 우울해졌네요 일부러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아간건데 오히려 그냥 의원에서 했을때 아무일이 없었네요 도와주세요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3.12.28
딤플현상은 길게는 일주일에서 이주일까지도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피부근처로 너무 많이 당길경우에 잘 생깁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1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시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