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갱쥐jXvwd
2023.12.26
일단 22년 11월에 절개로 첫번째 쌍수를 했고, 수술 전 눈과 크게 다를 비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조금 더 또렷한 쌍꺼풀을 원했기 때문에 딱 1년만인 올해 11월말에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현재 재수술한지 2개월되었습니다. 1개월 차에 병원 방문해서 상태 체크할 때 눈꼬리 쪽이 2겹으로 보여진다라고 말씀드리니 아직 붓기가 있어서 그런거다라고 말씀해주시긴 했는데 오늘 거울을 보니 2줄이 문제가 아니라 왼쪽 눈꼬리의 라인 두께(?) 자체가 아예 다른것 같아서요... 혹시 수술이 잘못된 걸까요?? ㅠㅠ 아님 3~4개월까진 더 지켜봐야 하나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2.2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아직 2개월밖에 되지 않았으면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부기는 사람마다 달라서 최소 6개월은 지나봐야 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드레스성형외과의원
2023.12.28
안녕하세요, 드레스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홍수정 원장입니다 눈꼬리의 비대칭으로 인해 많이 스트레스 받으셨을거라 보여집니다 증상이 심하다고 판단되시면 수술한 병원에 한번 더 문의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고민이 하루 빨리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