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성형

토끼SkNcm

2023.12.25


후기 사진 1

제가 11월1일에 비중격과 귀연골과 실리콘5mm로 첫 코성형을 했습니다. 원래는 눈과 코가 오밀조밀하게 잘 어울려서 다들 귀여운이미지랑 도도한이미지가 있어서 다들 성형할 필요가 없다했는데 예뻐지고 싶은마음에 코성형을 했더니 의사 원장님께 제발 자연스럽게 자려한코같은 느낌이지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수술후 부목이 삐둘어져있었고 처음엔 붓기라 길래 그런가보다 싶어 하지말라는 술과 담배도 참고 붓기에 좋다는것만먹고 2달을 기다렸는데 미간쪽에 잠자다만것처럼 미간에 선이 생겨있었고 코도 오밀조밀해서 작게 잘어울렸는데 다들 이미지가 전에있던 이미지는 하나도없는데 특히 귀여운 이미지가 없어졌다합니다. 이런건 눈이 문제인가요 코가문제인가요?? 코는 커보인다해야되나 애들이 성형했는데 2달인데도 왜 아오오니같이 코만 커지냐고 뭐라들었고 무엇보다 성형후 쪽팔리고 사람이 무서워져사 피해다녀서 일도 그만뒀습니다. 코가 커지는 이유가 뭐고 코에 미간이 그러는데 2달인데도 수술되나요??전처럼이라도 오밀조밀하고 귀여운이미지가 되고싶은데 방법이없을까요??예뻐지려다가 다들 안한얼굴이 훨씬 낫다네요.. 진짜 별명이 여자 아오오니가 됬습니다. 원장님들이 할수있는 해결방법과 조언좀 부탁드려요. 수술후 없던 비염도 생기고 무엇보다 목이 따끔따끔합니다. 코만 유난히 큰게 신경쓰이구요. 아 참!? 눈매교정이랑같이 코성형했습니다!! 병원에 내원하긴하겠지만 지금 당장의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이한얼
이한얼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3.12.27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 정확한 판단은 어렵습니다만 부기가 빠진 후 코재수술을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철용
이철용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1

답변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