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후 멍이 오래가는데 색소침착 가능성 있나요?

젤라쀼

2023.12.24


막 받고나서 물집 생겼고 초기에 열감도 오래가고 시큰거리며 간지러워서 동네 피부과에서 스테로이드 연고랑 항생제 처방 받아서 먹었어요. 근데 멍이 잘 안빠지는거 같은데 이정도면 색소침착 남을까요? 웃을때 비닐같은 할머니 주름+ 입가에 주름 하나가 생겼어요 패인 부분도 보이고 .. 피부는 거친데 장벽이 다 무너진걸까요 시술할때 뜨거움을 넘어서 따가웠고 뜨겁다 얘기햐도 참으라 해서 꾹 참고 받았다가 이사단이 낫네요.. 근데 저같은 후기를 못찾겠어서 혹시 색소침착이 되는건 아닐지 너무 걱정되네요 1.모공확장, 비닐주름 , 패임 , 자국 다 사라질수 있을까요?.. 2. 인모드 쎄게 받고 속화상 입으면 안에서 흉살이나 유착, 콜라겐이나 조직이 다 손상되서 답이 없나요? 시술 받고나서 너무 노안온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아요..

의사 답변

이정우
이정우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2.27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멍크림을 발라보시는거 어떨까요? 몇일 정도 지났는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는다면 시술한 병원에가서 경과체크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전인성
전인성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3.12.28

답변

물집이 잡히셨다는건 화상을 입었다는 뜻인데 화상 흉터는 색소침착이 남을수 있습니다. 혹시나 마취크림을 바르고 인모드를 진행하셨다면 화상을 입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현재는 인모드시 마취크림바르지 않는걸 권장하고 있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