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토끼4CudU
2023.12.23
입술,입꼬리 필러 1cc +입꼬리보톡스 5일차인데 입꼬리도 뚜렷하게 변한게 안보이고 주위에서 사진보다 실물로보면 아랫입술은 볼륨이 변화가 없는것같다고 해요 시술시에 선생님께서 원래 입꼬리가 잘안올라가는 입술이라고는 하셨는데...ㅜㅜ 병원에서 일주일뒤에 몰딩 다시해준다는데 몰딩이 다시가능한가요? 그리구 붓기가 덜빠진거라서 입꼬리에 변화가 별로없는건가요? 일주일뒤에 몰딩다시 하러갈때 아랫입술,입꼬리위주로 1cc더 맞으면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12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드레스성형외과의원
2023.12.28
안녕하세요 드레스성형외과 정리나 원장입니다 만족스럽지 않은 입술필러 결과로 인해 고민이 많으신것으로 보입니다 담당 병원과의 상세한 커뮤니케이션과 재시술로 충분히 해결되실 수 있을거라 보입니다 아무쪼록 원하는 결과 얻이시길 바랍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3.12.28
몰딩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랫입술 볼륨을 더 넣고 싶다면 추가로 필러를 넣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사진을 보니 위입술이 아랫입술보다 더 큰 모양이라 부자연스럽게 보이니 만약 추가 필러를 넣게 되면 아랫입술에 볼륨을 더 넣으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