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풀렸는데 재수술시
예삐리삐리
2023.12.21
절개로했고 한쪽이 풀렸는데, 흉터도 좀 티나는 편이라 흉터개선과 쌍꺼풀라인을 다시 하고싶은데요! 흉터개선을 위해서는 무조건 절개로 다시 해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흉터개선을 포기하고 한땀만으로 라인을 다시 고정할수 있을까요..? 풀려서 고정을 세게 해야 다신 안풀린다는건 알지만 고정 센 눈이 정말 취향이 아니라서 고정을 연하게 하고싶은데ㅠㅠ 또 풀릴거 감안하더라도.. 고정을 약하게 할수있을까요..? 사진에 윈터님처럼 눈 느슨하게 뜨면 쌍꺼풀이 짙지않고, 라인이 정말 자연스러웠으면 좋겠어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3.12.2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현재 눈 상태를 직접 봐야지만 정확한 판단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대로 수술은 가능하겠지만 빨리 풀려버릴 수 있습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3.12.21
안녕하세요.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원장입니다. 흉터가 어느정도로 남아있는 상태인진 파악되지 않지만 이미 라인이 풀린 상태라면 재고정을 해야 하는데 고정을 약하게 한다면 다시 풀릴수도 있습니다. 라인 상태를 봐서 끝라인만 풀린거면 끝라인만 교정 가능하지만 전체적으로 풀림이 진행중이라면 전체적으로 라인을 다시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 내원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