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딸기먹고싶당ㅎ
2023.12.20
이마지방이식이랑 코 같이한지 한달차됐는데 아직도 얼굴에 붓기가 많아서 선풍기아줌마같고 이마무게땜에 눈쌍커풀이 다내려오고 애굣살이 파묻혀서 눈이진짜 작아졌어요.. 이마에 과주입이된건지 눈썹위에 앵그리버드처럼 들어갔고 왼쪽이마는 울퉁불퉁하졌어요ㅠㅠ 전에 얼굴이 아예없는데 아직도 붓기일까요…? 한달찬데도 붓기가 이렇게 심할수가있나요ㅠㅠ 냉찜질도 하지말라햤는데 그냥 막 했어요 넘짜증나서ㅠㅠ 도움좀주세요 붓기주사같은걸 맞아야할까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2.2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사람마다 부기와 멍의 정도가 다르긴 합니다만, 한달이 지났음에도 너무 심한 부기가 느껴진다면 병원에서 부기주사를 맞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3.12.21
안녕하세요.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원장입니다. 한달차이면 붓기가 어느정도 빠졌을 시기이지만, 잔붓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며, 붓기는 개인차가 있으므로 3~6개월은 기다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지방이식 후 한쪽 눈썹 위쪽 이마가 울퉁불퉁해진 것이라면, 시술 후 눈썹근육 사용으로 인해 지방이 자리잡기전 영향을 받아 울퉁불퉁해졌을수도 있는데요. 이는 2차 지방이식을 통해 보완 가능하십니다. 냉찜질보다는 걷기운동 등이 붓기제거에 도움이 되므로 산책 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지방이식한 부분은 수술하신 병원에 방문하시어 경과체크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