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심쿵이멍멍

2023.12.14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수술후 6,7일차사진인데 이틀연속으로 눈에서 피가납니다,, 처음났을때 병원갔더니 괜찮다고 아무 처치도 없고 피가 왜 이렇게 나는지 설명 듣지도못하고왔어요 오늘 또 나서 다시전화를 하니 병원에오라네요 신뢰를 잃었고 다시가도 괜찮다고 가스라이팅당할게뻔해서 카톡으로 문제없다는확신,잘못됐을때 병원원장이 책임지는거 보내라는데 원장쉬는날이라고 걍 넘겨버려요 상담실장 출근하면 인계하겠다는데 이틀동안 피가 많이나서 너무불안하고 무서운데 이게 정상적인 반응인건가요? 아니면 위험한건가여?! 왜 피가 이렇게 많이나는지 궁금합니다 ㅠㅠㅠ당장병원에가아될까요? 한두달전에 눈밑지 수술받고 실명된사람있어서 더 무서워요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12.16

답변

결막부위의 절개부위에 지속적으로 출혈점이 있는데 지혈이 되지 않아서 반복적인 출혈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틀 간격으로 2번정도 피가 위 사진처럼 났다면 당연히 바로 병원에 가서 해당 부분을 확인하여 전기소작기로 지혈을 하는 게 나았을 겁니다. 지혈을 하면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부분인데 안타깝네요. 통증이 있는 것도 정상적인 부분은 아닐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을 해야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한얼
이한얼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3.12.28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수술받은 병원이 아니더라도 다른 병원으로 가서 현재 눈 상태를 빠르게 진찰 받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더 기다리지 마시고 진료 받도록 병원에 방문하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