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인라인
토끼HLSD8
2023.12.10
원래 쌍수 생각이 없었는데, 힘주고 뜨면 주름이 생기고 살짝 눈이 동그란 모양이 아니라 쌍수에 대한 고민이 생겼습니다! 알아보다보니 자연유착, 매몰, 절개 등 다양한 시술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는데 제 눈에 어떤것이 맞을 지 모르겠습니다 한다면 인라인이나 인아웃으로 티안나게 자연스럽게 하고싶고용 절개를 하면 티나고 소세지같은 눈 될 확률이 높아보이고 자연유착은 잘 풀린다고 해서 어떤게 저에게 맞을까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2.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얇고 티안나는 쌍꺼풀 라인을 원하시는 것 같네요. 절개라고 무조건 소세지눈이 되거나, 자연유착이라도 무조건 잘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부분절개(하이브리드)로 두꺼운 부분만 살짝 절개하고 나머지 부분은 매몰법으로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사람마다 피부두께 등 조건이 상이하니, 딱 하나의 수술법을 고려하시기보다는 성형외과전문의와 상담해 나에게 맞는 수술법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3.12.13
안녕하세요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원장입니다. 쌍커풀 수술방법은 자연유착, 매몰, 절개 등 다양합니다. 정확한 것은 내원 후 상담을 진행하여 피부상태, 눈뜨는 힘, 원하는 라인 등을 고려하여 수술 방법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요즘 절개법은 예전과 달리 자연스럽게 보이기도 합니다. 다만 매몰, 자연유착에 비해 수술 후 붓기가 오래갈 수 있어 회복기간동안 라인이 두꺼워보이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연유착으로 수술하여도 안풀리고 잘 고정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아 상담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