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2i5j5
2023.12.05
제 눈이 약간 처지기도 했고 나이가 들면서 눈두덩이 살이 빠지며 눈에 힘주면 겹커풀 같은게 생겨요. 절개는 회복 기간이 오래걸려서 고민이 드는데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12.05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쌍꺼풀 수술로 겹주름을 해결하면서 눈두덩이에 지방이식을 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절개법 또는 매몰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할 수 있는데 피부처짐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두덩이의 꺼진부분은 지방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종합적인 판단은 내원상담후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3.12.05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눈꺼풀이 처지거나 지방이 많은 경우 일반적으로 절개 쌍꺼풀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상 지방이 많은 것은 아니나 처짐이 다소 있는 편이라 불필요한 근육이나 지방, 피부 등을 제거하여 보다 또렷한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부분절개 혹은 절개쌍꺼풀 수술을 하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더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전체적인 인상이나 피부타입, 눈 상태 등 전반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수술 방법을 결정해야 하므로 정확한 것은 내원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