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욧트흐흫
쿠롬2
2023.12.05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다욧중이라능 ㅇ_ㅇ 약 먹은지 8일됐는데 2kg 빠졌어 근데 2kg정도면 수분 빠진거라는데 맞아? 초반에 수분 빠지고 천천히 빠진다는데 ㅠㅠ 일주일에 2kg씩 빠지면 얼마나 좋을까... 10kg은 빼야하는데 아직 60kg이라소 ㅠㅠ 연말이라 약속도 많고 회사 송년회에다가 술약속도 많은데 술먹어야 할때는 다이어트약 먹지 말랬는데 이번달 다이어트 고비네 쒯... 다이어트 시작하자마자 고비가 바로 찾아와버리고... 모임 나가면 내돈도 나가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먹을거 줄이면 돈아까운데 흠....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끝을 봐야겠지? 다이어트약으로 식욕 눌러주면서 천천히 뺀다 생각해야겠다 ㅠㅠ 직딩이라 식단 쉽지 않은데 아침에 꾸역꾸역 삶은계란 먹고 있고 커피는 무조건 아아 마시고 간식 다 탕비실에 기부함 점심은 일반식 조금 먹거나 서브웨이 먹어주는데 서브웨이 일주일에 두번 먹었다고 벌써 물려버리네 이런 사소한 습관부터 바꿔야지 다이어트 성공하니까 열심히 참아본다리 .... 다이어트약은 ㅇㅇㅅㅂㅇㄱ꺼 먹고 있는데 식욕억제 바로 안됐다가 며칠 지나니까 식욕 사라지고 입맛도 사라지고 조금만 먹어도 배불러짐 다이어트약 부작용 좀 찾아봤는데 이음약먹고 아직까진 부작용 없는데 약이 많아서 한번에 삼키기 힘들어 ㅠㅠ 그래서 두번으로 나눠서 복용중 덕분에 물 겁나마시고 약먹을때 물 두컵 벌컥벌컥마심ㅋㅋ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