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상담 받고왔는데요
전설의고양이
2023.12.04
몽고주름 있는 눈앞머리 쪽과 앞트임 과 뒤트임 하고 싶어서 상담받고 왔는데요 병원에서 안하는게 더낫고 해봤자 크게 효과못볼거다 라고 해서 그냥 돌아왔거든요… 앞트임하면 눈이 너무 몰릴수 있고 해도 반트임 정도인데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ㅠㅠ… 코를 여기상담본곳에서 하고 예쁘게 잘되서 눈도 조금더 손볼생각인데 의사가 권유하지 않는거면 안하는게 낫나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뷰라밸성형외과의원
2023.12.04
안녕하세요. 뷰라밸성형외과 박범원장입니다. 원장님들 마다 선호하는 미의 기준과 방식이 차이가 있기때문에 몇몇 병원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2.04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성형외과전문의로서 수술적 치료가 필요 없다고 생각될 때는 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코수술 한 병원에서 트임수술을 말렸다면, 하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디만. 정 원하시고, 어느정도 몰려보이는 것도 다 괜찮다하시면 수술을 진행해주는 병원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