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꺼진눈 지방이식
여우AEkgT
2023.12.01
쌍수하면서 눈 위 지방이식을 했는데요 이제 3주 지났는데 벌써 눈가에 살이 빠지고 있어요ㅜ 두달뒤에 2차 지방이식 예정되어있긴한데.. 이게 지방이식을 해도 원래 눈으로 돌아갈 확률이 높나요?? 제가 꺼진눈일때 무쌍에 아웃라인처럼 한쪽에 주름이 크게 있었어서.. 혹시나 또 꺼져서 지금 인아웃 위에 또 주름이 생길까봐 걱정되네요ㅜ 꺼진눈 지방이식수술이 엄청 일시적인 수술인가요?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3.12.04
꺼진눈 지방이식은 매우 정교하고 섬세한 수술입니다. 자칫하여 양이 많이 들어간다면 눈이 너무 무거워지고 지방이 뭉쳐서 노듈형상이 올 수있습니다. 그리고 적게 넣는다면 말그대로 일시적인 수술이 될수 있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3.12.2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지방이식을 해도 생착율이 100%는 아닙니다. 때문에 2,3차 지방이식을 하는 것입니다. 사람에 따라 유지기간이 다르긴하지만, 3주만에 빠진 것 같다고 하시는걸보니 생착이 다른 사람에 비해 더 안되는 타입이신 것 같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